2024년 2월 1일 목요일 mbc 생방송 오늘저녁 2191회 방송정보 생방송 오늘저녁 옆집 부자의 비밀 노트장맛으로 연 매출 4억 된장 전골, 간장 수육이 소개됩니다. 이곳에서 소개된 파주 된장정식, 된장 전골, 간장 수육 정보에 대해 확인해 볼게요.
생방송 오늘저녁 파주 된장전골 리뷰 정보
👇자세한 업체 정보 및 메뉴는 가장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배가 터져도 꼭 먹어야 됩니다. 반찬이 정말정말 잘 나오고 맛있어요. 순두부찌개도 맛있고 된장찌개도 맛있었습니다. 부모님 모셔와도 정말 맛있게 드실것 같아요. 헤이리마을 자주 가는데 한식당은 무조건 여기만 방문합니다. 순두부찌개, 강된장정식 먹어봤는데 둘다 살짝 매콤해서 너무 맛있어요.
된장도 맛나는데 특히 순두부찌개 넘 좋아요. 그리고 정식에서 나오는 밑반찬도 하나같이 맛있어요. 색이 갈색된장이라 물어보니 직접 숙성한 우리나라 장단콩 된장이라고 하시네요. 4년된 된장으로 요리했다고 하시니 깊은 맛이 납니다. 된장 맛이 깔끔하고 건강한 느낌이예요.
두부샐러드 완전 맛있습니다. 다음에는 전골 먹어보려구요. 매장이 쾌적하고 친절하세요. 주차는 전용주차장은 없고 가게 앞이나 주변 아무곳이나 하셔도 됩니다. 밥 먹도 헤이리마을 둘러보기 좋아요. 오랜만에 보는 메주에 장독대는 눈으로 즐거움을 주었네요.
헤이리 전통 된장 맛나는 집입니다. 두부요리집 답게 두부전과 순두부를 이용한 샐러드 진한 평범하지 않은 된장찌개까지 완벽합니다. 좋은 쌀로 지은 밥에 된장찌게 한 스푼 먹으니 깔끔하고 맛나요. 건강해지는 맛입니다. 반찬도 다 너무 맛있어요. 직원들 친절하시고 건강을 되찾은 느낌이예요.
오랫만에 건강한 믿을만한 식당을 만났네요.음식 하나하나가 정성이 깃든 맛이에요. 4인 가족이 가서 다양하게 먹어보고 싶어서 들깨된장전골2인, 차돌된장전골 2인으로 먹었어요. 둘다 깔끔하고 구수하고 맛있습니다. 찐 된장 맛은 강된장에 듬뿍 담겨 있어 식사내내 행복했습니다.
헤이리마을 맛나는 집이 확실하네요. 웨이팅 안하려면 점심은 조금 일찍 가시면 되네요. 눈온날 가서 더더욱 운치있게 먹고왔습니다. 진짜 밥 한공기 뚝딱할 수 있어요. 직접 만드신 장으로 요리된거라니 정성 가득입니다. 부모님 모시고 가기도 좋아요.
쉼골부부의 손맛이 가득한 곳으로 아이들이랑 같이 가서 또 먹고 싶어요. 수육도 부드러워서 맛있었습니다. 밑반찬도 메인메뉴만큼이나 신경쓴 느낌이었어요. 두부샐러드와 두부전 맛있습니다. 분위기 차분하고 직원들 친절하고요. 헤이리 가면 여기서 먹고 옵니다.
근처 일이있어 왔다가 추천으로 와서 먹었는데 너무너무 맛있어요. 매장도 이쁘고 뒤에 된장 항아리들도 너무 이뻐요. 두부 맛나는 집이예요. 강된장이랑 순두부 수육 시켰는데 강된장은 매워서 안질리는 맛이었어요. 메뉴 주문할때도 설명 잘해주셔서 좋았어요. 반찬 주시면서 두부전은 따뜻할때 먼저 먹으라고 해주시네요.
샐러드는 수저 사용해서 먹으라고 설명해주셔서 더 맛있게 잘먹고 왔습니다. 된장찌게랑 반찬이 너무너무 정갈하고 맛있었어요. 건강한 맛을 맛 보고 왔네요. 너무 친절하시고 음식도 정갈하고 맛있어요. 계속 생각날것 같은 깔끔하고 구수한 맛이 최고입니다.
두부전은 맛이 있어 추가해서 먹았는데 손님 올 때 만들고 싶네요. 조미료 맛이 아니라 담백하고 건강한 맛이예요. 재즈음악과 함께 어우러져 한식 코스 먹는 느낌도 좋구요. 들깨된장전골만 보고 달려왔어요. 다행히 브레이크전에 들어와서 바로 주문했는데 일단 주문받아주시는 사장님부터 친절하셨어요.
반찬도 가격대비 구성이 너무 좋고 제가 짠걸 싫어하는데 전혀 자극적이지 않았어요. 음식이 전반적으로 정갈하고 군더더기 없어요. 창 밖으로 보이는 장독들도 멋지고 예쁜 음식 플레이팅에 눈호강 했어요. 강된장, 된장찌개 둘 다 우렁 들어가있구 강된장은 좀 더 매콤해요.
전체적으로 너무 밸런스가 좋고 재료들이 너무 신선했습니다. 정말 건강하고 기분좋은 한상차림 먹었습니다. 밖에서 밥먹고 돈이 아깝지 않은 이느낌 정말 오랜만이라 기분이 너무 좋아요. 야외에 직접 담근 된장들 있어서 더 믿음직스러웠네요. 음식이 맛있고 양도 너무 푸짐합니다.
배불러 죽을거 같은데도 계속 입으로 들어가네요. 모든 음식이 다 맛있지만 간장 수육은 배가 불러도 무조건 먹어야 됩니다. 날 추운데 따뜻하게 잘 먹었습니다. 구수한 된장 차돌 진짜 맛있었어요. 좋은 분위기 및 건강에 좋은 슬로우 푸드를 만드시는 쉼골에 감사드려요.
식전 음료로 맑은식혜를 내주시는데 일부러 식후에 마셨어요. 약간의 새콤함이 가미되어있어서 식후에 마셔도 좋았어요. 헤이리 나들이갔다가 방문했는데 맛있는 점심 식사하고 나왔어요. 두부전은 꼭 나오자마자 드세요. 식어도 맛있지만 따뜻한 두부전은 황홀 그 자체 입니다.
임산부라 원산지랑 재료에 예민한편인데 소고기 빼고 다 국산이고 직접만든 된장이랑 간장이라고해서 안심하고 먹었어요. 배부르게 먹어도 더부룩하지 않는 깔끔한 음식 찾으신다면 쉼골전통됨장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