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월 17일 수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452회 방송정보 생방송투데이 역주행 코너에서는 역에서 주머니 털고 싶은 행복한 맛집철공소 거리 예술 옷 입고 힙해지다 문래역 편이 소개됩니다. 이곳에서 소개된 문래동 철판요리 오꼬노미야끼 맛집 정보 확인해 볼게요.
생방송투데이 철판요리 오꼬노미야끼 리뷰 정보
👇자세한 업체 정보 및 메뉴는 가장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진짜 배터지게 먹고 계란후라이 반숙 말해 모해요. 볶음밥 진짜 꼭 드세요. 시그니처인 이유는 이유가 있어요. 대창 야끼소바를 시켜서 먹었는데 대창과 소스와 야채들의 조합이 너무 좋아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철판 앞 바에 앉아 먹으면 분위기 좋고 도란 도란 철판 요리 먹으며 술 마시기 좋았어요.
얼그레이 하이볼 넘 맛있고 네잔 먹으면 하이볼잔 주는 이벤트 중이더라고요. 눈앞에 철판이 있다보니 음식이 만들어지는 과정도 볼 수 있고, 완전 흥미 진진했습니다. 술이랑도 잘 어울려서 종종 방문해서 먹으면 좋을 듯 합니다.
요리에 쓰는 기름 직접 낸다고 하시던데 그래서 그런지 감칠맛이 남달랐어요. 특히 직접 만드시는 오코노미야키 감동입니다. 일일 5개 한정 메뉴인 대창 야키소바도 달달 짭조름 고소~해서 술을 부르는 맛이었습니다. 친구들이랑 왔는데 남자친구랑 저녁 데이트하러 오고 싶네용 숙주볶음 가리비구이 너무 맛있어요.
길거리 지나가는데 냄새에 홀려 스윽 들어갔는데 정말 맛도 맛이고 안에 인테리어도 너무 깔끔하고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세요. 철판요리가 먹고싶어 바 자리로 예약하고 방문했습니다. 바 자리로 예약하니 요리하는 모습도 구경할 수 있고 정말 철판요리 전문점에 온것 같아 좋았습니다. 해물 오꼬노미야끼와 우삼겹새우볶음밥 시켜먹었는데 두개다 정말 맛있었어요.
오코노미야끼 처음 먹고 너무 맛있어서 또 시켰어요. 김치우동도 가리비구이도 맛있어요. 기름, 반죽 다 가게에서 직접 만들었다고 하셨는데 확실히 더 맛있어요. 음식도 금방금방 나오고 맛도있고 도란도란 이야기하기도 좋아서 다음에 또 재방문할것 같습니다.
친구랑 연말모임겸 첨 방문했는데 분위기 무엇~ 감각적인 한옥 인테리어 넘 센스있구요. 음식도 내용물 풍성하고 맛도 최고입니다. 집이랑 가까워서 종종 먹는 곳입니다. 오늘도 역시 맛있었습니다. 언제 먹어도 맛과 양 모두 변하지 않네요. 눈앞에서 직접 철판요리 보는것도 재밌고 시킨거 다 맛있어요.
간만에 안주먹음서 배터지게 지대로 먹었어요. 지인이 추천해줘서 다녀왔는데 너무 괜찮았습니다.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가게 분위기도 완전 좋았습니다. 맛은 기본이고 자리도 친구들하고 얘기하면서 먹기 너무 좋았어요.
음식도 사케랑 먹으니까 너무 잘 어울리고 다음에는 여자친구랑 철판앞에 앉아서 먹어야겠어요. 지인들과 방문한 철판희입니다. 동양적인 인테리어도 너무 좋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굿입니다. 가리비 관자 빅사이즈라 씹고 즐겼습니다.사장님 직원분들 너무 친절하시고 분위기 미쳤어요.
친구들과 한잔하기전에 배를 채운후 간다 생각하고 든든하게 먹고 다른 가개에서 한잔할수 있어서 좋았어요. 너무너무 맛있어요. 사장님 너무너무 친절해요. 서비스도 너무 좋아요. 식사와 맥주를 같이 마시기 좋아요. 오꼬노미야끼 양도 많지만 맛있어서 계속 들어갑니다.
문래에서 오꼬노미야끼 먹고싶다 하면 오는 철판희로 가야죠. 김치우동은 처음 시켜봤는데 너무 맛있어요. 직원들도 너무 진철하고 특히 음식이 진짜 맛있어요. 진짜 시그니처인 볶음밥 넘 양 많고 맛있어요. 나가사키짬뽕도 전골형식이라 너무 맛있었어요. 오코노미야끼 안에 해산물 가득합니다.
냄새 전혀 안나고 양도 넉넉하고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시네요. 처음 와본 곳인데, 넘 맛있고 양도 왕 많아요. 앞으로 자주 오게 될 곳 일 거 같아요.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많고 음식도 엄청 빨리 나오고 맛은 두말할거 없이 맛이 좋아요. 직원분들도 엄청 친절하세요.
댓글